Projects

감정인지훈련

Emotion Holmes는 타인의 감정을 인지하는데 어려움을 느끼는 아이들에게 가상세계의 친구와 다양한 대화를 나누며 올바른 감정이 무엇인지 알려주아 아이가 현실에서 만나는 타인의 감정을 바르게 인지할 수 있도록 돕는 디지털 치료제입니다.

분노조절훈련

Cozymon은 텍스트 및 음성 기반의 인공지능 감정인식 기술로 불안감과 분노를 느끼는 아이의 행동패턴을 수집하고 분석해 아이 스스로 불안과 분노를 조절할 수 있게 돕는 디지털 치료제입니다.

사회성개선훈련

Social Communication Therapy는 NLP 기반의 챗봇 기술로 다양한 성향을 가진 인공지능 캐릭터들과 대화하며 소통할 수 있는 법을 습득하게 하여 자연스럽게 타인과의 유대관계 형성이 가능하게 돕는 디지털 치료제입니다.

생활기능훈련

Daily Routine Therapy는 AR 기술과 IoT 기술을 연계해 식사하기, 샤워하기, 청소하기, 옷입기 등 일상생활에 어려움을 느끼는 아이에게 흥미로운 미션과 보상을 제공하여 아이를 주도적으로 변화하게 돕는 디지털 치료제입니다.

메타버스

증강현실(AR/VR) 기술을 활용한 Cross-platform 메타버스 기술은 환자와 보호자 그리고 임상 전문의를 연결하는 소통과 치료의 공간으로 환자의 치료접근성을 개선하고 전문의의 진단을 용이하게 만드는 도구의 역할을 수행합니다.

Lifelogging

디지털 기기를 활용해 환자의 행동 데이터를 실시간으로 수집하고 인공지능 분석도구가 환자의 특이행동 패턴을 확인해 환자의 보호, 관찰, 데이터 표준화 등을 통해 환자 맞춤형 치료제를 처방하는 혁신 기술로 환자와 보호자, 임상전문의의 편의성과 접근성을 개선하는 핵심적인 역할을 수행합니다.